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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사대보험에는 국민연금 외에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Sablё 2017. 5. 31. 13:21



국민사대보험관라삭 되어 국민연금 등 모든 분야의 전문가가 되세요




국민사대보험 관리사란 국민연금, 국민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에 관한 전문적 지식을 갖추고 있으며

국민사대보험 관리사 자격증 인증 시험에 합격하여

자격증을 취득한 사람을 가리키는 말입니다.




이러한 국민사대보험 관리사는 기본적으로 사회보험법에

의한 각종 신고와 이의신청, 보고, 심사 청구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되며, 그 외로 근로자가 정당하게

받아야 할 권리나 혜택 및 국민사대보험 제도의 효율적

운영을 목적으로 관리해주는 업무를 수행한답니다.




구체적인 업무로는 근로자의 국민사대보험 관련 상담,

피보험자의 자격 취득 및 상실 신고, 보험료의 산정과 납부,

각종 급여 신청과 당연 적용 신고, 국민사대보험의

이의신청과 심사, 재심사 청구 등을 담당하게 되는데요.

한 마디로 사대보험에 관한 종합적 업무를 담당하게 되죠.




그렇기 때문에 국민사대보험 관리사가 되려면

반드시 시험을 통해 자격증을 취득하고 전문성을

갖추는 것이 중요한데요. 이때 응시해야 하는 자격증

취득 시험은 만 20세 이상부터 50세 이하라면

누구나 응시가 가능한 시험으로,




산업재해보상보험법, 고용보험법, 국민건강보험법,

국민연금법까지 총 4개 과목으로 구썽 된

시험 과목이 출제되어 검정을 통해서 합격자를

선발하고 자격을 부여하게 되는 것인데요.

시험의 난이도가 그리 높은 것은 아니랍니다.




그러니 국민사대보험 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하여

전망 좋은 직업을 갖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지금 바로

해당 기관을 통해 자격증에 대해 자세하게 문의하시고,

한 번에 자격증을 취득하여 취업까지도

성공할 수 있기를 기원할게요, 서둘러서 시험에

응시하기 위한 준비를 시작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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